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아이들 선물로 장난감 사주기~ 여아 남아 어린이 선물!

아이들 선물로 장난감 사주기~ 여아 남아 어린이 선물!

어린이집도 못 가고 집에서만 놀고 있는 아이들에게 장난감 선물을 주기 위해 인터넷 쇼핑을 하였다. 때마침 저렴한 가격에 장난감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고르라고 했다. 그리하여 택배를 기다리기 시작하는데....

 

 

기다리고 3일째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신나 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언박싱 시작~~

 

 

 

 

아들 선물 입체 드릴 아트 블록이라고 쓰여있네요. 뭐 대충 상자만 봐도 어떻게 가지고 놀지 눈앞이 훤합니다. 옆에서 아들이 사진 찍는 것도 시간이 아까운지 빨리 열어보자고 하네요.

 

 

 

포장을 뜯고 열어보니 구성품이 모두 잘들어있네요. 그리고 조립 매뉴얼북도 잘 나와있네요. 이제 가지고 놀 시간~ 오늘 하루는 새 장난감 때문에 신나 하는 아들입니다.

 

 

 

부품이 많아서 부품담는 박스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뚝딱뚝딱 매뉴얼 같은 건 필요 없나 봅니다. 드릴은 건전지가 필요하네요. 작동도 잘돼고 아이가 아주 만족해합니다. 몇 분 안돼서 사람을 만들었네요. 그럼 오래 가지고 놀기를 기원하며~ 이번에는 딸아이 장난감을 열어볼 차례입니다.

 

 

 

해피 플레이 리얼 주방놀이 물 나오는 싱크대라고 쓰여있네요. 딸아이가 고른 장난감 오빠 장난감 때문에 오래 기다린 딸을 위해 빠르게 열어보았습니다.

 

 

 

이것도 간단해서 설명서 없이 조립할 수 있겠군요. 기다리는 딸을 위해 빠르게 조립하고 물까지 채워 넣었습니다.

 

 

 

물도 잘 나오고 아이가 좋아하네요. 막내도 신기한지 손이 먼저 나가네요. 마지막으로 사은품 언박싱이 남았습니다.

 

 

 

헤엄치는 고래와 곰 ~ 목욕할 때 물속에 넣어주는 장난감이라고 하는데 이건 장난감이 없는 막내에게 주기로 아이들과 합의 봤습니다.

 

마치며...

집에서 놀아주기 위해 산 장난감을 몇일 가지고 놀아본 결과 드릴 블록 장난감은 피스 수가 많아서 여기저기 흩어진 거 정리하기 바쁘고 물 나오는 싱크대 장난감은 바닥이 물바다가 될 수 있으니 항상 주시하고 있어야 합니다. 사은품인 헤엄 치는 고래와 곰 장난감은 테옆으로 가는데 물속에서 아주 천천히 전진합니다.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하고 아이들의 만족도를 생각한다면 가성비 좋은 장난감 선물이었습니다. 요즘 갔은 시기에 집에서 놀아주지 못한다면 장난감 선물도 괜찮은 것 갔습니다. 아이들이 밖에 못 나가고 집에만 있어야 하니 답답해 할 거 같습니다. 물론 부모들도 아이를 돌보니라 힘들 것입니다. 저도 아이가 세명이라 요즘은 매일매일 전쟁 같습니다. 빨리 상황이 나아져서 어린이집도 가고 야외 활동도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자녀를 둔 모든 부모들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