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와사비망고 ZEN U430 UHDTV 4Flex HDR Bean 구입했어요! 한달 사용 후기~

 

 

1. TV 어디서 어떤 거 사지?

 

오래된 TV를 바꾸려고 고민 중에 어느 날 문뜩 생각나서 인터넷으로 TV를 살펴봤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싸게 살 것 같은 생각에 가성비만 생각하고 다나와를 살펴봤는데

와사비망고 43인치가 순위에 있어서 살펴봤어요 음... 괜찮네 생각하고 고민 끝에 결제를 했습니다.

 

2. 드디어 왔구나!

 

 

 

두둥~! 생각보다 가벼운??? 박스를 들고 방안에 가져오니 생각보다 가볍고 커서 두근두근했어요

빨리 열어보고 싶은 마음에 박스를 열어보니

 

 

잘 포장돼있네요. 포장지를 벗기고 TV 다리 연결~

 

빨리 켜봐야지 생각하고 대충 안테나선 랜선 전원을 연결하고 ~

 

TV를 켜니 몇 개의 설정과 채널 검색이 끝나고 짠~~

생각보다 크고 화질이 좋아서 만족 만족!

각종 단자들도 많고 리모컨도 편하게 보이네요. TV로 연결해서 게임도 더 자주 하게 될 거 같아요.

3. TV 성능은?

 

일단 패널은 VA 패널 4K UHD 해상도에 20W 사운드 업 스케일링 플리커 프리 와 로우 블루 라이트 패널은 2년 무상보증해 준다네요. 아 그리고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지원해서 더 맘에 들었어요.

광시야각은 178도 명함비 5000:1 응답속도 5ms 음... 뭐 PC 게임할 거 아니니 이 정도면 훌륭하고~

가장 맘에 든 건 밝기 400cd 다른 중소기업 제품은 300cd나 350cd가 많은데 이 제품은 400cd라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이름은 별로 맘에 들지 않지만 ㅠㅠ 그래도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두께 8.2cm 무게 8.5kg 이것은 맘에 들어요.

 

4. 사용 후 생각나는 것들

 

먼저 만족하는 것들은 화질과 밝기 생각보단 풍부한 입력단자들(게임기와 PC 연결을 위한 ^^) 그리고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지원한다는 거 최고~ PC 연결도 해보았는데 만족해요 게임도 돌려봤는데 화면이 너무 커서 당황했습니다.

아쉬운 것들은 10W * 10W 스피커..... 사실 다른 중소기업도 대부분 20W 지만 좀 더 업글해 줬으면 하는 아쉬운 마음~ (하지만 Audio Out 단자로 우퍼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으니 패스) 소비전력 71W 뭐.... 거실 등 켜놓은 거랑 비슷하네요. 가장 아쉬운 건 유선랜..... 이것 때문에 다이소에 랜선 사러 갔다 왔음. 와이파이 지원했음 정말 다른 아쉬운 것이 사라질 것 같은 마음 하지만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지원한다는 자체에 최고점~~!!! 이 가격에 이 정도면 훌륭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함 일단 한 한 달 쓰고 있는데 아주아주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