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알림 설정 하기!
컴퓨터 작업 시 각종 알림으로 불편할 때 알림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시작 -> 설정 으로 들어갑니다.
윈도우 설정창에서 알림 이라고만 처도 알림 및 작업 설정이 뜹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줍니다.
위에 사진에 빨강 부분처럼 알림을 표시할지 정할 수 있습니다.
밑으로 가보면 앱마다 알림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왼쪽 검색창에 시스템 아이콘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윈도우 화면 작업표시줄에 나오는 모든 알림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필요한 알림만 체크하고 나면 윈도우10 알림 설정 완료입니다.
'컴 퓨 터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종료 단축기 만들기 (컴퓨터 클릭 한번으로 끄기) (0) | 2020.07.22 |
---|---|
사진편집 프로그램 추천~ 무료 사진편집 포토스케이프 ! (0) | 2020.07.20 |
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파일 실행하기 ~ (ft. 윈도우 10 설정) (0) | 2020.07.14 |
PDF편집 사이트추천! (PDF 파일변환, PDF 파일합치기, PDF 한글변환, PDFJPG변환, 사진 PDF변환 등등 PDF무료 온라인 편집기) (0) | 2020.07.12 |
CPU성능순위 CPU벤치마크 CPU성능비교 사이트 ! (컴퓨터 부품 성능비교 사이트 가성비 확인시!) (0) | 2020.07.09 |